테라, 게임대상 4관왕 수상 기념 '폭스바겐 쏜다'

NHN(대표 김상헌)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MMORPG 테라에서 2011년 게임대상 수상을 기념해 10일부터 4일간 무료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테라는 지난 9일 열린 '201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인 '게임대상'를 비롯하여 게임사운드, 게임그래픽, 게임 캐릭터 등 총 4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해 그 동안 테라를 아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욱 많은 게이머들과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할 수 있도록 10일부터 4일간 최근 '진화'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한 테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테라는 지난달 27일 진화 업데이트 이후 11월 24일 또 한번의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급 인던의 추가, 장비 옵션의 다양화, 서버간 파티 매칭 시스템의 도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게임대상 수상기념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테라 이벤트 홈페이지(tera.hangame.com/event/grandPrize.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